네오바이오텍, 영남권도 접수 ‘완료’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영남권도 접수 ‘완료’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1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3 전시회서 트리오스·네오 솔루션 KIT 등 신제품 인기…제품 시연·핸즈온 비롯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 행사도

 

올해 네오바이오텍의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올해 열린 치협 산하 지부 학술대회 및 학회 학술대회 전시회에서 많은 치과의사 및 해외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YESDEX 2013 전시회에 참가, 트리오스 등 신제품 공개와 치과의사를 위한 풍성한 학술강연 등을 선보이며 전시회 ‘All Kill’의 기세를 이어갔다.

이번 YESDEX에서 네오바이오텍은 신개념의 디지털솔루션인 트리오스와 임플란트 솔루션 KIT 등 신제품을 공개하는 한편, 부스 내에 제품 시연 및 핸즈온 코스를 마련해 전시회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하는 전시문화를 선보였다.

특히,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전시기간 중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이벤트 행사도 실시해 400여 명의 치과의사들이 네오바이오텍의 공익사업 참여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아울러 허영구 대표가 연자로 나선 ‘100% 성공을 위한 고난도 임플란트 임상포인트’ 강연도 진행,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줬으며 다양한 임상례도 제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올해 열린 각종 전시회 및 학술대회에서 네오바이오텍의 신개념 신제품에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치과의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혁신의 네오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연구와 개발, 치과의사들이 원하는 강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