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코러스, 가을밤 수놓은 환상의 하모니
상태바
덴탈코러스, 가을밤 수놓은 환상의 하모니
  • 이두찬 기자
  • 승인 2013.11.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제21회 정기연주회서 ‘다문화가정 후원’ 자선공연…레 미제라블OST 등 총 17곡 선보여

 

음악을 사랑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덴탈코러스(회장 임상수 이하 코러스)가 지난 10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제23회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70여명의 단원이 오른 이번 무대에서는 총 17곡이 연주됐으며, 뮤지컬에 이어 영화로도 큰 히트를 기록한  레 미제라블 OST 합창과 독창을 묶은 메들리가 연주돼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선 다문화가정 어린이 합창단인 ‘코시안어린이합창단’이 참여해 파란나라와 동요메들리를 불러 객석으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코러스는 매년 공연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으로 나환자모임, 뇌성마비부모회, 말아톤 복지재단 등을 후원하며 나눔을 몸소 실천해 치과계의 미담이 돼왔다.

 

특히, 이번 정기연주회는 ‘다문화가정’을 후원하기 위한 자선공연으로 마련돼 치과인들의 개인후원이 줄을 이었다.

코러스 임상수 회장은 “올해에는 특별히 다문화 가정의 자녀들로 구성된 코시안 어린이 합창단이 꾸미는 무대를 마련해,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짐으로써 그들이 우리사회로부터의 소외감을 덜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이 자리를 빛내주신 청중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의 연주회가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러스는 음악을 사랑하는 치과인들을 대상으로 신입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입단을 희망하는 치과인이나 그 가족들은 홈페이지 (http://cafe.daum.net/dentalchorus)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