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많은 2월, 구강건강을 선물 하세요!
상태바
연휴 많은 2월, 구강건강을 선물 하세요!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2.0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2월말까지 특판 실시…전동칫솔 할인 및 온라인 이벤트 참가 시 사은품 증정도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에서 선보이는 음파 칫솔 필립스 소닉케어가 2월 말까지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하이엔드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구입 시 2만 5천원 상당의 칫솔모 2개들이 세트를,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구입 시에는 휴대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플렉스케어와 자외선소독기가 추가된 플렉스케어플러스는 원가에서 각각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필립스는 자사 제품 중 인기 가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입한 제품의 바코드 번호를 소닉케어 멤버십 사이트(www.membership.philips.co.kr)에 접속해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을, 2등 3명에게는 아쿠아시스템 청소기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3등 10명에게는 필립스 센소터치3D 면도기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및 필립스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으며, 문의는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