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 구인구직 사이트 프레쉬영 첫 선
상태바
샤인 구인구직 사이트 프레쉬영 첫 선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7.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위협 종합학술대회서…현장서 800명 신규가입 등 치과위생사 고객 맞춤 서비스로 큰 호응

 

샤인덴탈이 지난 7일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이하 치위협) 종합학술대회에 참가해 구인구직 사이트 프레쉬영(www.freshyoung.co.kr)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치과위생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맞춤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다.

샤인덴탈은 국내 제1의 치과재료 유통 전문 기업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보다 깊이 있는 고객 신뢰를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최근 치과계 구인구직 사이트 프레쉬영을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모든 상품을 가장 경쟁력 있게 공급해 온 샤인덴탈은 상품뿐 아니라 구인구직 정보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치과계 구인난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 고객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줄 예정이다.

이번 치위협 종합학술대회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이며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전시회 현장에서만 무려 800여 명의 치과위생사가 신규회원으로 가입해 눈길을 끌었다.

‘프레쉬영’은 특히 졸업 예정인 학생이나 졸업한지 얼마 안돼 첫 직장을 찾고 있는 치과위생사 회원들을 위한 ‘신입채용’ 메뉴가 별도로 준비돼 있어, 신입직원을 선호하는 치과와 신입인재가 보다 편리하게 구인구직이 가능토록 해 치과위생과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지역별, 역세권별, 경력별, 사업장별, 복리후생별 등 상세 검색이 가능하며, 상세 검색 별 다중 선택도 가능해 선택의 폭을 보다 넓혀 맞춤 구인/구직 검색이 용이토록 했으며, ‘지도서비스’ 기능도 마련돼 정확한 치과위치가 궁금한 구직자들에게 지도 정보를 제공하는 등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 하여 앞으로 많은 이용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샤인덴탈은 부스 내 SHINE café를 운영해 시원한 음료와 다과, 팝콘 등을 제공함으로써, 치과위생사 고객으로 하여금 샤인덴탈을 보다 친밀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키도 했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이번 치과위생사 전시회를 통해 좀 더 친숙한 이미지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로 치과위생사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