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ORTHOPHOS NeXt Generation PLUS 출시
상태바
신흥, ORTHOPHOS NeXt Generation PLUS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시대를 뛰어넘은 차세대 디지털 기술의 집약체

㈜신흥(대표이사 이용익. 이하 신흥)이 간편한 운영시스템과 혁신적인 진단시스템으로 무장한 차세대 디지털 X-Ray 시스템, ORTHOPHOS XG PLUS(제조원: SIRONA, 독일)를 출시했다.

‘ORTHOPHOS XG PLUS’ 는 사용자 중심의 풀 컬러 터치 LCD스크린이 내장된 "EasyPad"가 장착되어 있어,.이를 통해 프로그램 선택과 촬영 이미지 미리보기, 환자의 정밀한 포지셔닝을 위한 비주얼 정보 등 진단에 필요한 모든 기능의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 16 BIT 센서 사용과 Artefactfree(치아 인공물의 허상 제거) 기능을 통해 최상의 선명한 고화질 이미지를 구현하고, 125년 간의 기술혁신을 자랑하는 SIRONA 社 독점 기술인 와이드 단층 촬영에 기초한 횡단선 분할용 확대 센서 기술 등을 통해 진단의 신뢰성에도 혁신적인 발전을 가져왔다.

그뿐만 아니라 촬영방식별, 촬영부위별, 확대배율별, 환자 치아 구조 특징별 최대 70여 가지가 내장된 진단 프로그램으로 정형화된 촬영에서 벗어나 섬세하고 정확한 촬영이 가능하며, QUICK SHOT 기능을 통해 9.4초대의 촬영시간을 4.7초대로 단축시켰다.

한편, ORTHOPHOS XG PLUS는 환자의 방사선 피폭량을 50% 이상 감소시킬 수 있는 부분 촬영 기능을 통해, 필요한 부분만을 선택하여 상, 하, 좌, 우에 따라 부분 촬영이 가능해 환자의 안전성 측면에서도 크게 향상되었다.

이에 대해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고객을 위한 ORTHOPHOS XG PLUS 3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면서 “ORTHOPHOS 전문 서비스 요원을 배치해 수준 높은 기술과 신속한 서비스로 최고의 디지털 X-Ray에 걸 맞는 최고의 A/S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