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계 유통혁명 이끈 샤인덴탈 10주년
상태바
치과계 유통혁명 이끈 샤인덴탈 10주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12.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대 상품·임플란트 유통 등 주목…2011 대표자 모임서 향후 비전 공유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치과계의 유통혁명을 주도하고 있는 샤인덴탈네트웍스(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이 2012년 창립 10주년을 맞는다.

샤인덴탈은 창립 10주년을 앞두고 최근에는 ‘임플란트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어버트먼트 전국 판매를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공급해 나가고 있다.

또한 샤인덴탈연구소와 ‘샤인덴탈 100대 상품’ 선정 등을 통해 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키는 우수한 상품을 보다 체적으로 발굴,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나가고 있다.

특히, 샤인덴탈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월 12일 치과의사와 진료스탭이 함께 참여하는 ‘제6회 2012 샤인덴탈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를 성대하게 개최할 예정이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6회 대회는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인 만큼 보다 세분화·전문화된 세션별 강좌와 치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치과계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샤인덴탈은 지난 17일 ‘샤인덴탈 2011 대표자 모임’을 개최하고, 결속력을 다지는 한편, 향후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표자 모임에서는 우수 샤인점 시상과 신규 샤인점 인증패 수여 등을 진행했는데, 최우수 샤인점으로는 목포점과 인천남부점이 차지했고, 우수 샤인점은 광주서부점, 마산점, 장려상은 인천서부점과 대전서부점이 각각 공동 수상했다.

특히 이번 우수 샤인점 시상에서는 ‘샤인덴탈 100대상품’ 중 최고의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된 “FX-II”, “HY-BOND CX”, “SELECTION-J ALGINATE” 각 각의 최우수 매출 부문 시상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는데, FX-II 최우수 매출상은 수원동부점, HY-BOND CX상은 부산서부점, SELECTION-J ALGINATE상은 전주서부점이 각각 차지했다.

또한 올 한 해 새롭게 오픈한 13개 신규 샤인점에 인증패를 수여해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해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