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레이저, 大 향연 펼쳐진다
상태바
물방울레이저, 大 향연 펼쳐진다
  • 조규봉 기자
  • 승인 2005.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메디칼 오는 3월26일 심포지엄 개최

오는 3월 물방울레이저의 大 향연이 펼쳐진다.

포인트메디칼은 오늘(16)일 '제2회 물방울레이저 Symposium'을 용인 에버랜드내 힐사이드호스텔 대강당에서 오는 3월 26일(토)~3월 27일(일) 1박2일 코스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인트메디칼은 "이번 Symposium은 1명의 외국 연자와 4명의 국내연자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외국 연자로는 하버드대학 출신의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Implantology의 대가 Jack Rosenberg, DMD를 초청해 Implants in One Visit를 주제로 임상증례를 중심으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년 여 동안 물방울레이저를 사용해 온 4명의 국내연자 가 각각 그동안 그들이 경험해온 물방울레이저를 사용하면서 얻을 수 있는 치과 시술의 많은 이점들을 임상증례를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포인트메디칼은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무마취Periodontics & General Practice, 무마취 엔도, 레이저 마취, 임플란트, 레이저 surgery를 비롯해 성공적인 치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강의도 다룰 계획"이라면서 “이번 Symposium은 가족과 함께 봄맞이 나들이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참가하는 의사 및 가족에게 2일간 이용할 수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과 파티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문의: 02-529-11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