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로 이어지는 교감 상담법 앵콜 개최
상태바
진료로 이어지는 교감 상담법 앵콜 개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8.1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9월 4일 앵콜 워크숍 개최하고 교감 상담법 노하우 전수

 

(주)휴네스의 상담 노하우가 압축된 상반기 히트 워크숍 '진료로 이어지는 교감 상담법'이 참가자들의 앵콜 요청으로 다시 개최된다.

교감상담법은 본질에 가치를 둔 공정한 상담을 하면서도 치과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상담법으로 동 워크숍은 상반기 수강자 만족도 94%, 다른 치과 추천률 100%의 위엄을 달성한 인기 세미나다.

오는 9월 4일 개최될 동 워크숍에서는 휴네스 윤홍철 대표이사가 연자로 나서며 환자가 인식하는 병원의 가치에 기반을 두고 실전에서 어떤 상담이 이뤄져야 환자에게 신뢰를 주고 진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을지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특히 환자 소통의 중요성과 가치인식 4단계, 병원 가치 전달하기 등에 대한 설명과 보철 술식 이해, 상담 책자 활용법 등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강연 말미에는 '실전! 임상케이스별 환자 소통'을 주제로 실제 임상케이스에서의 가치인식 단계에 따른 진료비 소통방법에 대해 알려줄 계획이다.

휴네스 관계자는 "담당자의 화술과 언변, 낮은 가격에만 의존하는 상담으로는 진정한 충성고객 창출과 꾸준한 수익 증가를 이끌어 낼 수 없다"며 "환자에게 병원과 진료의 가치를 전달해 동의를 이끌어내고 환자와 교감할 수 있는 상담만이 진정한 병원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휴네스는 이번 워크숍 수강자에게 치과 임상상담책자를 무료 증정할 계획이며 문의는 휴네스(02-3474-5245)로 하면 된다. www.huneth.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