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치과의 폭발적인 도약을 위해 '점프!'
상태바
내 치과의 폭발적인 도약을 위해 '점프!'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8.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김형규 원장 초청 휴네스 포럼 개최…변화를 위한 '퀀텀리프' 사례 공유

 

▲ 김형규 원장
내 삶과 치과 경영에 변화를 원한다면 '퀀텀리프' 하라!

최근 <'점프' 퀀텀리프와 나의 노래'>를 출간해 화제가 김형규 원장(키노주니어치과 원장)이 8월 휴네스 포럼 초청 연자로 나선다.

㈜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는 오는 29일 치과의사이자, 컨설턴트 그리고 작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형규 원장을 초청해 '꿈을 향해 폭발적으로 도약하는 기술 - 점프'를 주제로 휴네스 치과경영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형규 원장은 본인의 삶을 통해 직접 경험했던 퀀텀리프와 월마트, 질레트 면도기와 관련한 다양한 퀀텀리프 사례를 담은 <'점프' 퀀텀리프와 나의 노래>를 출간해 쉽고 빠르게 삶의 도약을 이루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본 저서에 나오는 '퀀텀리프'(quantum leap)란 변화를 위한 폭발적인 도약, 급격한 진보나 비약적인 발전을 뜻하는 말로, 김형규 원장은 이번 포럼에서 변화를 위한 폭발적인 도약과 삶의 태도 변화에 대한 의미 있는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휴네스 측은 "이번 포럼에서는 작가와 작가가 수집한 리얼스토리를 기반으로 나와 내 치과의 도약을 위한 현명한 가이드를 제시해 줄 것"이라며 "충분한 바탕과 도약대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실제 도약을 하지 못하고 있는 치과 원장과 스탭들에게 귀중한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휴네스는 "동 포럼은 치과 원장 및 스텝이 아니더라도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강연"이라며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에게도 추천할만한 강연"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02-3474-5245. www.huneth.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