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병원 숨은 이익 보험청구로 되찾자
상태바
우리 병원 숨은 이익 보험청구로 되찾자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8.0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27일 오보경 교수 초청 보험청구 특강 개최…꼭 알아야 할 치과보험 핵심풀이

 

㈜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가 오는 27일 '반드시 알아야 할 치과보험 핵심풀이'를 주제로 한 치과 보험청구 특강을 개최한다. 휴네스의 보험청구 특강은 치과원장 및 스탭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강연으로 매회 높은 참석률과 호응을 기록하는 강연이다.

'치과의 가치를 높이고 수익을 안겨다 줄 3가지 솔루션!'을 슬로건으로 하반기 기획 세미나를 추진 중인 휴네스는 보험청구 강연을 원하는 수많은 요청에 의해 인기 강사인 오보경 교수를 초청한 이번 특강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보경 교수는 이날 '짚고 넘어가야 할 치과보험 핵심정리'를 주제로 한 이론 강연과 '병원 수익 높이는 치과보험ⅠⅡ'를 주제로 한 보험관리 실전강연을 3시간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보험청구 특강에서는 치과들이 놓치고 있는 치과보험청구 Tip과 병원 수익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치과보험청구 방법을 예제풀이 형식으로 보다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휴네스 측은 "치과보험청구만 잘해도 치과에 큰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며 "많은 치과들이 보험청구를 하면서 받을 수 있는 급여를 받지 못하거나 삭감되는 경우를 겪는데 이번 특강 마스터를 통해 병원의 숨겨진 이익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휴네스 02-3474-5245. www.huneth.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