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동문 홈페이지 발도장 찍고 피자 받자!
상태바
연아동문 홈페이지 발도장 찍고 피자 받자!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6.1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콘테스트 등 홈페이지 활성화 이벤트 개최…매주 월요일 활발한 참여 동문 치과로 피자배달

 

▲ 김지학 동문회장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동문회(회장 김지학 이하 연아동문)가 회원들의 커뮤니티 장인 홈페이지(www.yonseidentist.com)를 활성화하기 위해 사진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콘테스트의 경우 이미 지난 4월부터 동문들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를 시작했으며 풍경이나 가족사진 등을 다룬 자유주제와 임상 술전, 술후 사진을 다룬 임상주제 등 2가지 분야의 공모를 진행 중이다.

사진 공모는 오는 17일까지 마감하며 공모된 사진은 7월 한달 간 홈페이지에 게시해 심사위원 의견과 동문들의 추천 댓글을 종합해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금상, 은상, 동상, 참가상 등 부문별로도 20만원~1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공모 결과는 8월 초 발표 예정이며, 수상자는 오는 9월 예정된 동문 임상강연회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주 월요일에는 홈페이지 게시글 수 및 로그인 횟수, 댓글 수 등을 종합해 가장 활발히 활동한 동문 치과로 피자를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개최된다.

동문들의 홈페이지 방문을 높이고자 마련된 동 이벤트는 6개월간 지속되며 매일 방문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