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임플란트 치료의 혁신을 불러온다!
상태바
KAO, 임플란트 치료의 혁신을 불러온다!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5.1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일 건대 새천년관서 춘계심포지움 개최 PRF와 digital dentistry 집중 조명

 

▲ 조혜원 회장
대한인공치아골유착학회(회장 조혜원 이하 KAO)가 오는 6월 12일 오전 9시부터 건국대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에서 2111년도 춘계심포지움을 개최한다.

이날 춘계심포지움은 '임플란트 치료의 혁신'을 주제로 오전에는 PRF에 대한 집중 강연이 이뤄지며 오후에는 CAD/CAM system을 통한 digital dentistry를 주제로 강연이 전개될 예정이다.

먼저 오전에는 고려대 이의석 교수와 이명호 원장(명인치과), 조선대 김수관 교수가 연자로 나서 PRF의 정의 및 PRP의 임상적 응용법, 구강외과적 접근법 등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김진선 박사(미소모아치과)와 정문환 박사가 '임플란트 GBR시의 PRF의 응용', 'PRF를 이용한 상악동 골이식의 혁신'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오후에는 서울대 김성훈 교수가 'CAD/CAM의 이해와 발전방향'을, 경희대 김형섭 교수가 '지르코니아 monoblock의 적용과 임상증례'를. 맹명호 박사가 'CAD/CAM을 이용한 임플란트 지대주의 제작'을 주제로 강연한다. 마지막 강연으로는 이화여대 박지만 교수의 '치과용 digital impression 방법의 현재'와 단국대 김이경 교수의 chairside CAD/CAM 시스템' 강연이 마련돼 있다.

사전등록은 오는 5월 31일까지 가능하며, 사전등록비는 회원 3만원, 비회원 4만원이다.

문의. 이준석 총무이사 02-541-9809 www.kao-or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