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샤인덴탈 ‘2010 최우수 지점’ 수상
상태바
부천샤인덴탈 ‘2010 최우수 지점’ 수상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2.2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덴탈, ‘2010 대표자 모임’서 시상…7개 신규 샤인점에 인증패 수여도

 

샤인덴탈네트웍스(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가 지난 18일 ‘2010 대표자 모임’을 개최해, 신규 샤인점 인증패 수여 및 우수 샤인점 시상식 등을 거행하며 2010년 한 해의 성과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샤인덴탈은 매월 전국 네트웍스 대표들이 모이는 ‘시스템 혁신 세미나’를 개최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과 정례화된 교육으로 각 샤인덴탈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 하고 있다.

또한 매년 대표자 모임 행사를 개최해 내부 결속력을 다지고 향후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2010 대표자 모임’에서는 올 한해 새롭게 오픈한 7개 신규 샤인점에 대한 인증패를 수여해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해 주었으며, 우수 샤인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2010년 한 해 동안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낸 지점에 수여하는 ‘우수 샤인점 시상’에는 최우수 샤인점으로 샤인덴탈 부천지점 고태성 대표가 수상했다.

우수상은 샤인덴탈 서부지점 하동수 대표와 샤인덴탈 강남지점 김기원 대표, 샤인덴탈 천안지점 황은규 대표, 샤인덴탈 목포지점 임세천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한편, 샤인덴탈은 다음달 23일 백범기념관에서 ‘제5회 2011 샤인덴탈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