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덴탈 W 개원정보박람회서 인기
상태바
스카이덴탈 W 개원정보박람회서 인기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2.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서만 50대 이상 판매 실적…연말 맞아 ‘60개월 무이자’ 특별이벤트

 

▲ 경품 W 차지한 전수현 원장
유니트체어 전문기업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 이하 스카이)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0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에 참가했다.

올해로 11회째 맞는 이번 박람회에서 스카이는 유니트체어 W, Kaiser, M 3가지 모델을 전시했다.

환자중심의 편안함과 다양한 색상으로 최고급 유니트체어로 평가받고 있는 W는 터치패널의 적용과 보다 컬러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며, 새로운 감각으로 젊은 치과의사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스카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개원을 앞두고 있는 치과의사에게는 매우 좋은 반응을 일으켰다”면서 “이번 개원박람회를 통해 현장에서만 50대 이상의 계약실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박람회 경품행사에 스카이는 최고급 유니트체어 ‘W’ 1대를 협찬했으며, 연세 치대 출신 전수현 원장에게 돌아갔다. 그 외에 스카이가 경품으로 제공한 핸드피스와 닥터스툴의자도 인기를 얻었다.

스카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상담과 설문조사를 진행하면서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스카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면서 “무엇보다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감동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국내 유니트체어업체 1위로 계속해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는 연말을 맞이해 유니트체어 교체를 계획하고 치과의사들에게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겨울철만 되면 기계실의 CVS의 동파로 인해 매년 고생하는 치과와 환자 진료 시 좀더 선명한 라이트불빛을 원하는 치과의사에게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LED를 체험을 위해 선착순 30대 한정판매로 무이자 60개월로 월 19만원으로 유니트체어 1대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문의는 1588-275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