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치대 동문회, 31일 임상강연회 개최
상태바
연세치대 동문회, 31일 임상강연회 개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10.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질적인 임상치료법 및 보험 등 필요한 강연만 압축…24일 해피워킹데이 행사도

 

▲ 홍순호 회장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동문회(회장 홍순호 이하 연아동문)가 동문들이 꼭 필요로 하는 임상 정보를 제공하고 학술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오는 31일 세브란스병원 본관 6층 은명대강당에서 2010 연아동문 임상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날 임상강연회에서는 실질적인 임상치료법을 다룬 강연과 구강장치 치료법, 보험 등에 대한 강연까지 개원의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에 대한 종일 강연이 펼쳐진다.

먼저 오전에는 연세치대 박정원 교수와 김의성 교수가 각각 '쉽게 하는 Diastema Closure'와 '실패한 근관치료,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하며 이어 박동수 중령이 'Guided Ridge Augmentation for Implant'를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오후에는 연세치대 안형준 교수가 '코골이 및 수면무호흡증 치료를 위한 구강장치치료'를, 정찬권 원장(연우치과)이 'Aesthetic Balance in hen Dentition'을 주제로 강연하며 마지막으로 임정선 원장(연세림치과)이 '보험청구의 올바른 이해'를 주제로 개원의들에게 알기 쉬운 보험청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사전 등록 시 1만원, 현장등록 시 2만원이며 연아 동문이 아니어도 참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강연은 치협 보수교육점수 4점과 AGD 점수 4점이 동시 인정된다.

임상강연회 참가 문의는 연세 치대 동문회(02-2228-3196, www.yonseidentist.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동문회는 임상강연회에 앞서 오는 24일 동문 및 가족, 교수, 재학생 등 모든 연아인이 참석하는 2010 해피워킹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참가자들은 오전 10시 연세 치대에서 집결한 후 인근 안산을 등반한 후 동문들이 함께 어울리는 불고기 바베큐 시간이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