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사랑의 스케일링으로 나누세요”
상태바
“올해도 사랑의 스케일링으로 나누세요”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0.05.3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 7월 15일부터 석달간 진행될 스케일링 행사 참여 치과 모집…내달 25일 마감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김우성 이하 스마일)이 오는 7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3개월간 진행될  ‘제8회 2010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에 참여할 치과 병‧의원 모집에 나섰다.

‘사랑의 스케일링’은 행사 기간동안 스마일에 후원을 한 기업과 일반 시민에게 참여증이 발행되고, 참여증을 발급받은 시민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치과병‧의원에 방문해 추가비용 없이 스케일링 시술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색적인 모금행사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모금된 기금 전액은 치과계의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중증 장애인의 치과진료비로 사용된다.

참고로 지난해 행사에서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전국 치과의사회의 적극적인 협조으로 1,200여 곳의 치과 병‧의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약 8,000만원의 후원금을 모은 바 있다.

스마일 김우성 이사장은 “치과의사로서 지닌 기술과 재능으로 봉사하는 것은 행복한 일”이라며 “올해에도 같은 생각을 지닌 치과 병‧의원들이 많이 동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동참하는 치과 병‧의원에는 스마일이 제작한 기념패가 전달되며, 모집기간은 다음달 25일까지 이다.

참여 신청은 스마일 홈페이지(http://www.smilefund.org/)에서 직접 등록하거나 사무국(02-757-2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