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어린이용 음파 전동칫솔’ 출시
상태바
필립스, ‘어린이용 음파 전동칫솔’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4.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닉케어 키즈’…키드타이머 기능으로 올바른 양치 습관 형성 도움 기대

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주)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이하 필립스)가 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음파기술이 적용된 어린이용 음파전동칫솔 ‘소닉케어 키즈 (HX6311)’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닉케어 키즈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칫솔질이 미숙한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음파전동칫솔이다.

일명 제4세대 칫솔로, 가장 진보된 칫솔이라고 불리는 음파전동칫솔은 칫솔모를 활용해 물리적으로만 닦던 기존 전동칫솔과 달리 특허 받은 음파기술로 발생하는 수만개의 공기방울이 칫솔모가 닿지 않는 구석까지 깨끗이 세정해준다.

‘소닉케어 키즈’에는 특허 받은 음파 기술 외에도 아이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형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키드타이머(KidTimer)’ 기능이 90일동안 점차적으로 양치시간을 1분에서 2분으로 증가시켜 자연스럽게 권장 양치시간을 준수할 수 있게 만들며, 윗니와 아랫니 그리고 위아래 안쪽니까지 구강 4분면을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 간격으로 재미있는 사운드가 나오는 ‘키드페이서(KidPacer)’ 알람기능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길러준다.

또한 4세 이상, 7세 이상 등 두 가지의 칫솔모와 파워를 선택할 수 있어 연령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이 가미되어 있다. 노랑, 검정, 군청 등 다양한 색상의 교체용 패널이 있어 취향에 맞게 아이들이 직접 자신만의 칫솔을 만들 수 있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어린이전용 음파전동칫솔 ‘소닉케어키즈’는 필립스만의 음파기술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기능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기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특히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색 있는 선물을 찾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닉케어 키즈(HX6311)는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하이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1만 2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