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EAFEX 2009서 ‘전시우수상’
상태바
덴티스 SEAFEX 2009서 ‘전시우수상’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2.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두각…국내 인지도 상승 재확인

지난달 28일 부산 BEXCO 컨벤션홀에서 열린 ‘SEAFEX 2009’에서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부스 참여를 함과 동시에 다양한 덴티스 신제품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덴티스는 개원의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고려해, 실습장 및 상담 코너를 적절히 배치하는 한편, 담당자들의 적극적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전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Total Beauty Dental-Aesthetic Point Of View’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덴티스는 이미 상악동 시술의 획기적인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SANTA system과 부착치은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제품인 Louis Button 등을 선보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입지와 제품에 대한 치과병의원의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국내의 인지도가 점점 상승하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회에서도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인원이 부스를 방문해 덴티스의 알짜배기 제품을 제품을 경험하고 찬사를 보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는 덴티스는 앞으로 원장님들과 환자들의 본위를 생각하고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