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메디칼, 제1회 물방울레이저 Symposium
상태바
포인트메디칼, 제1회 물방울레이저 Symposium
  • 조규봉 기자
  • 승인 2004.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8일 메리어트호텔서 온종일 개최
포인트메디칼(대표 손영석) 주최의 '제1회 물방울레이저 Symposium'이 오는 28일 메리어트호텔 Meeting Room 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Symposium은 두 명의 외국 연자와 5명의 국내연자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외국 연자로는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Endodontics의 대가 Dr. David Browdy와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Implantology의 대가 Dr. Tadamasa Tsuda를 초청해 각각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Endodontics, Implantology에 대한 임상증례를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승규 원장, 서종진 원장 등 5명의 국내연자들은 이미 국내의 많은 유저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물방울레이저에 대해 그들이 물방울레이저를 사용하면서 얻을 수 있는 치과 시술의 많은 이점들을 역시 임상증례들을 중심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무마취 Periodontics & General Practice, 무마취 엔도, 레이저 마취, 임플란트를 비롯하여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수익증대 마케팅에 대한 강의도 마련돼 있다.

포인트메디칼 손영석 대표는 “이번 제1회 Symposium은 WCLI Korea (World Clinical Laser Institute Korea)의 이름으로 이미 물방울레이저를 사용하고 있는 많은 의사들이 결성한 교육기관으로서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아직 물방울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는 의사들에게는 물방울레이저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