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복 교수, ‘ITI-교육 Committee’ 참가
상태바
이성복 교수, ‘ITI-교육 Committee’ 참가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8.1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31일 교육총괄 대표자 자격…임플란트 교육과정 개발 투표권 행사

▲ 이성복 교수
경희대 부속 동서신의학치과병원 이성복 교수가 오는 25일~31일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개최되는 ‘2009년 국제임플란트학자회의 교육위원회’(ITI-Education Committee) 교육프로그램 개발회의에 교육총괄 대표자 자격으로 참석한다.

전세계 교육자 대표 30명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위원회의에서는 전 세계에서 현재 이뤄지고 있는 치과임플란트에 관한 각종 교육프로그램의 보고와 검토가 이뤄진다.

특히 대학 교육 프로그램의 현황과 개선점 모색 및 향후 진보적 교육과정을 개발하기 위한 주제발표 및 투표권을 행사할 예정이다.

한편 회장단회의에는 현 ITI 한국지부 회장직을 맡고 있는 연세 치대 보철과 한동후 교수가 참석해 투표권을 행사하게 된다.

또한 이번 ITI 총회에는 새롭게 ITI 펠로우로 진급한 장윤제 원장(대구 장윤제치과의원)과 사무국장인 이지인 상무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2009년 국제임플란트학자회의(2009 ITI AGM, Copenhagen)에서는 회무·감사보고 및 ITI 차기회장이 선출된다.

또한 ITI 펠로우들을 대상으로 교육세미나가 진행, 새로운 차세대 임플란트 표면인 SLActive와 Straumann Bone Level 임플란트의 다연구기관 데이타와 각종 연구 결과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