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기공사·위생사 ‘동시 만족’ 이끌어
상태바
신흥, 치기공사·위생사 ‘동시 만족’ 이끌어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7.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EXPO KDTA 2009·KDHA 2009 전시회 성황

(주)신흥의 치과계 전 부문을 아우르는 두터운 고객층이 지난 4일 큰 위력을 발휘했다.

지난 4~5일 대구 EXCO에서 진행된 2009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종합학술대회 및 치기공 기자재 전시회(EXPO KDTA)와 4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종합학술대회(KDHA2009)에 참가해 치과기공사 및 치과위생사 양 부문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맞춤이벤트와 서비스로 전시회를 빛낸 것이다.

EXPO KDTA 2009 전시회에서는 Goldenian, Implant M, MG Point, SHOFU 등의 각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 행사로 풍성한 전시회를 만들었으며, 특히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베릴륨(Beryllium)이 포함되지 않은 생체 친화적인 포셀린 메탈 'Bellabond Plus'에 대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이 집중됐다.

전시회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된 Bellabond Plus는 베릴륨 함량기준(0.02.wt%)을 초과하는 치과용 비귀금속 합금의 수입금지 조치와 맞물려 큰 호응을 받았으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고주파주조기 Fornax T를 내건 경품 행사를 진행하여 전시회 기간 중 최고의 화제 상품으로 떠올랐다.

KDHA 2009 전시회에서는 3만 5천여 회원과 함께하는 치과계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 덴탈잡이 치과위생사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여 가장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전시회를 앞두고 6월 한달간 실시한 덴탈잡 온라인 이벤트가 전시회 현장으로까지 이어져 덴탈잡 부스는 전시회 기간 내내 치과위생사 관람객들의 가장 많은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샤인덴탈네트웍스와 연계해 퀴즈 이벤트를 실시, 모든 참가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치과위생사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스케일러, 큐렛, 레진기구 등 치주 및 수복과 관련된 Hu-Friedy 기구와 SuperMat, Occlubrush, Stopstrip, Optiview 등의 KerrHawe 제품 그리고 주사침, 글러브 등의 위생용품에 대한 반응도 뜨거워 직접 데모를 시행해 보고 제품에 대한 문의도 끊이질 않아 눈길을 끌었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의사를 비롯한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등 각 부문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치과계 전 부문에 걸친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