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샤인덴탈’ 2008 최우수 지점 선정
상태바
'인천 샤인덴탈’ 2008 최우수 지점 선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12.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대표자 모임서 시상…창원 등 4개 지점 확대

 

(주)샤인덴탈네트웍스(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는 지난 6일 ‘2008 대표자 모임’을 갖고, 신규 샤인점 인증패 수여식 및 우수 샤인점 시상식 등을 진행했다.

샤인덴탈은 매월 전국 네트웍스 대표들이 모이는 ‘시스템 혁신 세미나’를 개최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과 정례화된 교육으로 각 샤인덴탈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있으며, 매년 대표자 모임 행사를 개최해 샤인덴탈의 결속력을 다지고 향후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대표자 모임’에서는 경과보고를 통해 한 해의 성과와 그 내용을 짚어보고 보다 고객지향적인 샤인덴탈이 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으며, 2009년 사업계획을 공표하고 내년도에는 한 단계 더 진일보한 효율적인 샤인덴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전체 샤인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부천 샤인점(대표 고태성), 창원 샤인점(대표 신한권), 천안 샤인점(대표 황은규), 청담 샤인점(대표 오병도) 등 4개의 신규 샤인점에 대한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해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해 주는 자리가 됐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올해 4개 샤인점이 증설돼 현재 총 24개의 네트워크로 구성돼 있다”면서 “내년 초에는 6개 지점이 더 가입해 총 30개 샤인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표자 모임’에서는 작년에 이어 성실한 고객관리와 탁월한 영업능력을 발휘해 타 샤인점의 모범이 되는 실적을 달성하고, 샤인덴탈 발전에 크게 기여한 우수 샤인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최우수상은 인천 샤인점(대표 김문철)에 돌아갔으며, 우수상과 장려상은 대구서부 샤인점(대표 변희석), 강동 샤인점(대표 이정현)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샤인덴탈은 내년 2월 8일 백범기념관에서 ‘제3회 2009 샤인덴탈네트웍스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