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덴탈, Glaze 등 잇딴 신제품 출시
상태바
클리어덴탈, Glaze 등 잇딴 신제품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10.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중합형 트레이 레진 'Fastray LC' 4개 제품

클리어덴탈(대표 구대희)이 최근 잇딴 신제품 출시로 눈길을 끈다.

광중합형 트레이 레진 ‘Fastray LC’

단단하고 끈적임이 없는 광중합형 트레이 레진 Fastray LC는 기성형된 시트에 사용하는 One-Component 광중합형 개인 트레이 레진으로  세퍼레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손가락, 모델 등에 들러붙거나 변형되지 않는다.

또한 Powder와 Liquid를 혼합할 필요가 없어 작업시간을 줄여주고 냄새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견고하고 안정적인 Custom Tray로 트리밍 및 폴리싱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Dental Advisor에서 4.5+ 점수를 받았으며, 92%의 승인 등급을 받았다. 포장은 50 Sheet이며, 색상은 Blue, Pink, White 3가지가 있다.

Glaze(아크릴 레진 광택제)

빠르게 세팅되는 자가중합형 아크릴 레진 Glaze는 Fast Setting 타입으로 레진 수복물에 적용 시 딱딱하고 투명한 표면에 고광택 마무리를 해준다.

Glaze는 레진이나 아크릴 수복물위에 브러쉬로 도포하면 광택 있는 표면을 얻을 수 있으며, 추가 폴리싱의 필요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임시용으로 릴라인 및 교정치료, 의치, 크라운, 리라이닝, 템포러리의 글레이징 마무리, 폴리싱 대신 사용하며, 아크릴 수복물의 사용기간을 연장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미세한 부위까지 채워서 박테리아의 증식을 막는다.

세팅 타임은 20초이이며, 포장은 Glaze 12cc, Soivent 12cc이다.

Re'Cord (바이트 인상제)

세팅이 빠르고 강도가 뛰어난 Polyvinylsiloxane Bite Impression Material로 정확한 바이트 인상을 체득할 수 있고 특히 냄새나 맛이 없어 환자에게 편리하다.

45초 내에 경화되며, 중심 교합 또는 나머지의 Bite Registration을 쉽게 얻을 수 있다. 경화 후 변형이 없고 강도가 뛰어나며. 타사의 Gun과 호환이 가능하다.
포장은 Cartridge 50ml*2, Mixing Tip 10ea

Trim II/Trim(의치 제작용 레진)

빠르고 자극 없는 임시 크라운 & 브릿지 제작용 레진, 세팅 시 언더컷으로 부터 떼어낼 때 뒤틀림이 없이 없고 안정적이다,

Trim II는 임시 크라운 및 브릿지 재료로써 빠르게 세팅되고 자극을 유발하지 않아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셰이드는 총 8가지로 다양하게 완벽한 셰이드 매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